'신뢰와 혁신' LGD, 협력사 동반성장 다짐

Photo Image
LG디스플레이가 지난달 30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주요 경영진과 70여 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2026 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개최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박진남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위지명 아바코 회장, 박영근 탑런토탈솔루션 대표, 정철동 LG디스플레이 대표, 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대표, 이재형 대주기계 대표, 문인식 현우산업 대표. 〈사진 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가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70여 개 핵심 부품·설비 협력사 대표들과 동반성장을 다짐했다고 1일 밝혔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 큰 환경 속에서도 협력사 여러분과 진솔한 소통과 긴밀한 협업 덕분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실행 가속화를 통해 영속하는 기업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LG디스플레이는 '혁신 속도를 높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자'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또 협력사를 대상으로 △기술 혁신 기반 원가 경쟁력 강화 △공급 안정성 확보 △미래 기술 개발 및 관련 공급망 관리 등 동반성장을 위한 중점 과제를 공유했다.

올해 사업 부문별 전략 방향성을 직접 설명하는 한편, 디스플레이 시장 환경과 업계 트렌드 등을 전망하며 사업 경쟁력 확보 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했다.

탁월한 성과를 낸 주요 부품 및 장비 협력사에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를 수여했다.


김영호 기자 lloydmin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