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진흥원, '2026년 사업설명회' 2월 개최…중기·소상 대상 지원 소개

Photo Image
충남경제진흥원 포스터

충남경제진흥원(원장 한권희, 이하 진흥원)이 오는 12일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 도민 등을 대상으로 '2026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진흥원은 설명회를 통해 2026년도 사업 추진방향과 주요 지원사업을 종합적으로 안내하고, 도내 기업과 도민이 필요한 정책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래산업 정책 발굴 및 경제ㆍ산업ㆍ고용 분석 △국내 온오프라인 판로개척 및 중소·중견기업 경영 지원 △수출기업의 해외 판로개척 △기업 역량 강화 및 네트워크 구축 △도민ㆍ소상공인 민생경제 활성화 등 2026년 진흥원이 추진 예정인 주요 사업 전반에 대한 설명이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2026년 경제ㆍ산업 동향 및 전망 발표와 함께 각 사업 분야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참여자들의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권희 진흥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진흥원의 역량을 결집해 도내 기업인과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진흥원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적극 활용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