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트로 완성한 크리스마스 공간…블루엘리펀트, 성수동서 인터랙티브 콘텐츠 선봬

Photo Image
블루엘리펀트. 사진=블루엘리펀트

아이웨어 브랜드 블루엘리펀트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특별 공간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는 오프라인 공간에 디지털 연출을 접목한 것으로 미디어 아트를 이용한 마케팅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블루엘리펀트 스페이스 성수는 트렌디한 공간 연출과 감각적인 콘텐츠로 MZ세대는 물론 패션 업계 전반의 주목을 받아온 공간이다. 단순한 아이웨어 매장을 넘어 전시, 팝업, 브랜드 협업 등 시즌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며 성수동을 대표하는 브랜드 공간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는 시즌 한정 공간 연출과 함께 디제잉 등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다. 블루엘리펀트 특유의 위트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크리스마스 테마 연출은 성수동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포토 스폿이자 연말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성수동을 찾는 많은 분들이 블루엘리펀트 공간에서 연말의 설렘과 크리스마스 무드를 함께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브랜드와 공간, 그리고 시즌 감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미디어 아트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성수동 블루엘리펀트 스페이스 성수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 내용은 블루엘리펀트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