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C 필클릭, 항공·골프·호텔 포함 ‘마닐라 겨울 골프 패키지’ 공개

Photo Image
사진=이글릿지골프클럽

필리핀 및 쿠바 GSA(총판매대리점) 전문 기업 IRC(아일랜드리조트클럽)이 자사 온라인 플랫폼 ‘필클릭(PhilClick)’을 통해 ‘마닐라 프리미엄 골프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올겨울 한국 골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상품은 항공·골프·호텔이 모두 포함된 3박 4일 패키지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마닐라 겨울 골프 프리미엄 패키지는 총 4회의 라운딩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부퍼시픽항공을 이용할 경우 24kg 위탁수하물 1개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항공권·숙박·그린피를 합리적인 요금으로 구성해 가격 경쟁력까지 확보했다.

라운딩은 마닐라 도심에서 약 1시간 거리의 이글릿지 골프클럽(Eagle Ridge Golf Club)과 셔우드 골프클럽(Sherwood Golf Club)에서 진행된다. 숙박은 각각의 골프장과 인접한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이글릿지 호텔 또는 더 베이리프 카비테 호텔 중 선택할 수 있어, 기존 마닐라 골프 여행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긴 이동시간 문제를 해결했다.

IRC 필클릭 최혁 대표는 “이번 마닐라 골프 상품은 항공, 골프장, 호텔을 모두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올겨울 한국 골퍼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각 골프장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매일 다른 코스를 선택하며 편리하고 다채로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부퍼시픽항공은 이번 마닐라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파3 홀인원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겨울 시즌 한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RC 필클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