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및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몰디브 '쏘(SO) 리조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2인과 아동 2인으로 구성된 4인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기간 내 예약자에게는 ▲발리니스 스파 마사지(1시간 1회) ▲코랄가든 스노클링 트립(1회) ▲돌핀 크루즈(1회) ▲크로스로드 셔틀보트 이용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리조트 내 데일리 액티비티와 해양스포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몰디브 쏘(SO) 리조트는 말레공항과 접근성이 좋은 6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키즈클럽과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패밀리 프렌들리 리조트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코르(Accor) 그룹이 운영하며,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원색 포인트 컬러를 더해 세련된 감각과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무지개빛 메인 풀장은 아이들과 어른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명소로, 푸른 라군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 명소로 손꼽힌다.
투어민 이슬기 이사는 “쏘 리조트는 가족여행에 적합하면서도 조용하기만 한 리조트가 아니라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가 특징”이라며 “고급스러운 침구와 깔끔한 객실 컨디션, 세련된 어메니티를 갖춰 아이들과 함께 숙박하기에도 완벽한 럭셔리 리조트”라고 말했다.
한편, 투어민은 이달 6~7일과 27~28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강남 본사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몰디브를 비롯해 발리, 푸켓, 모리셔스, 유럽, 칸쿤 등 다양한 인기 신혼여행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