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이 연말을 맞아 무료배달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기는 통 큰 혜택을 선보인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배민클럽 티빙팩' 가입 고객에게 구독료 전액을 배민 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연말 홈파티나 휴식을 즐기는 고객이 배민클럽 무료배달 혜택과 티빙 인기 콘텐츠를 결합한 제휴상품을 합리적인 요금에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티빙팩에 가입하는 고객은 정상가(5490원)보다 할인된 월 499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결제 금액인 4990원 전액을 배민 포인트로 환급한다. 고객은 구독료를 내지만, 낸 금액만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어 12월 한 달은 비용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셈이다. 지급된 포인트는 배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현재 배민클럽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과거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있거나, 지난 6월에서 8월까지 진행된 100원 프로모션 혜택을 받았던 고객도 현재 미가입 상태면 프로모션 대상이 된다. 이달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고객은 다음 달부터 구독료가 인상되지 않고, 할인가인 월 4990원으로 티빙팩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배민클럽 티빙팩은 지난 6월 출시된 배민과 티빙 제휴 상품이다. 월 5490원에 배민클럽의 무료배달 서비스와 티빙(광고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PC, TV 등 기기에서 이용하면 된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고객이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달간 구독료 할인과 페이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배민클럽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해서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