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 건조·미생물 발효 선택 가능' 실리만, '듀오핏' 음식물처리기 눈길

Photo Image
듀오핏 음식물처리기

실리만이 출시한 '듀오핏 음식물처리기'가 편리한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실리만에서 출시한 듀오핏 음식물처리기는 가열 건조 분쇄 방식부터 미생물 발효 방식까지 두 가지 방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빠르고 강력한 처리 방법을 원한다면 가열 건조 분쇄를, 미생물을 배양시켜 조용하고 효과적인 음식물 처리를 원한다면 미생물 발효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넉넉한 4L 처리 용량으로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4인 가족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뚜껑 상단 위는 내열 유리를 설계해 음식물 처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버튼만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며, 음식물 처리 후에는 버킷 안쪽의 수위 선까지 물을 넣고 자동세척 모드 버튼만 누르면 70℃ 고온으로 잔여물을 불려 효과적으로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단단히 고정된 스테인리스 블레이드로 단단한 음식물도 절삭하고 3개의 회전 블레이드가 정회전과 역회전 동작을 반복하여 잘게 쪼개며 분쇄해 주는 등 견고함이 뛰어나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저소음 설계로 낮, 밤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사용하기 유용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가열 건조 분쇄 기준 1시간에 60원 전기세로 부담이 없고 이중 감지 센서로 오동작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만 관계자는 “'듀오핏'은 1인 가구뿐만 아니라 많은 가족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비해두면 주방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편리하고 간편한 조작법만으로 활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오는 15일부터 실리만 소형가전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듀오핏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체감가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펼쳐진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