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팀스파르타, 교육 품질 높인다… 내일배움캠프 운영 매니저 대규모 채용”

Photo Image
팀스파르타가 31일부터 내일배움캠프 운영 매니저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팀스파르타)

팀스파르타는 내일배움캠프의 교육 품질 강화를 위해 교육 운영기획 매니저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31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자는 팀스파르타 채용 페이지 또는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전화·화상 인터뷰, 최종 대면 인터뷰 순으로 진행한다.

운영기획 매니저는 팀스파르타의 국비지원 IT 취업 부트캠프인 '내일배움캠프'에서 학생들의 학습 여정을 전담 관리한다. 단순 행정 지원을 넘어 학습 진도 점검, 과제 피드백, 프로젝트 지원, 멘토링 연계 등 수료까지의 과정을 책임진다. 출석률·만족도·추천도 등 주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강생들의 이탈 위험을 감지하고 조기 대응한다.

Photo Image

또한 프로그램의 운영 전반을 관리하며 정량·정성 지표를 토대로 개선점을 도출하고 실행한다. 실력 평가를 활용한 수준별 학습이나 특강 기획, 현직 튜터 채용 및 온보딩, 수강생 대상 행사 운영 등 교육 품질을 높이는 다양한 실무를 담당한다.

팀스파르타 측은 “최근에는 생성형 인공지능(AI), 이커머스 등의 과정이 신설되는 등 규모가 확대되면서 교육 수요도 늘고 있어 품질 유지를 위한 운영 매니저 대규모 채용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범규 팀스파르타 대표는 “팀스파르타는 수강생 한 명 한 명의 학습과 성장을 끝까지 책임지는 교육 방식을 지향하고 있으며 운영기획 매니저는 이러한 팀스파르타의 철학을 실천하는 핵심 인력”이라며 “전문적인 관리 체계와 밀착 지원으로 교육 품질 향상과 동시에 학습 관리 고도화를 통해 학생들의 성취 경험까지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