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전문 마이브라운(대표 이용환)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반려인과 직접적인 소통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마이브라운은 다음달 12일까지 소비자와 소통을 위한 두 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인과 일상적인 접점을 늘리고,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 등 마이브라운의 차별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선 마이브라운 브랜드철학인 '반려동물만 바라본다'는 메시지를 '한눈 팔지 않는 우리 아이' 모습에 빗대어 전달하는 인스타그램 릴스 캠페인이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반려동물이 무언가에 집중하는 귀엽고 엉뚱한 순간을 영상으로 촬영해 업로드하고, 마이브라운 앱 내 '심쿵클립'에도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작에는 네이버페이 10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5만원 등 경품이 제공된다.
두번째 '처음 보는 일들이 가득한 수상한 펫보험사의 정체는?' 이벤트는 마이브라운 보험료 계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다.
예를 들어 '말티즈 2세 보험료는 1만9863원 vs 3만9000원 중 어느 쪽일까?'와 같은 간단한 문제를 풀고 정답을 제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펫드라이어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온라인 배너 광고 혹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이벤트 탭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마이브라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반려인들과 즐겁게 교감하며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반려동물만 생각하는 차별화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