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Photo Image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전국 여성 아마추어 골퍼들이 정정당당한 경쟁을 통해 실력을 겨루고, 골프문화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다음달 1일부터 지역 예선이 시작되며 장소는 경기양평TPC, 경기여주이포CC, 충남당진플라밍고CC, 충북보은속리산CC, 경북엠스클럽의성CC, 경남고성노벨CC, 전북고창CC, 제주그린필드CC에서 진행된다. 9월 29일 본선과 30일 결선을 거쳐 최종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하나카드가 준비한 이번 대회는 실력과 스포츠정신, 그리고 아마추어 여성 골퍼 저력을 보여줄 기회와 동시에,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이달 22일까지 하나카드 3번 우드 티샷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회 관련 소식과 세부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하나카드가 뱅골프와 함께 준비한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 역대급 혜택(상금 1억원, 상품 2억원)을 준비하며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숨은 고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그간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 수행을 위해 하나페이 프로당구단 운영 등 꾸준한 활동을 해왔다”며 “아마추어 선수 지원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