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까지 괌 가면 아이 항공료 0원…가족여행 특급 찬스

Photo Image
사진= 괌정부 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아동 항공권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까지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의 괌 야간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놀유니버스 등 주요 여행사 웹사이트와 소셜 커머스 채널에서 예약 가능하다. 성인 1인 항공권을 구매하면 동반 아동(만 12세 미만) 1인의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은 별도 부담이다.

여행사별로는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F&B) 쿠폰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제공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여행사의 경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상품 판매에서도 목표 대비 25~45%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며 빠른 예약 전환율을 보이고 있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간편 여행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공식 온라인 채널 및 여행사 기획전을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족 여행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항공사 및 여행사와 협력해 실속 있는 괌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