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필수카드]롯데카드 '롯데멤버스 카드'로 쇼핑·외식·레저 한번에

롯데카드는 롯데그룹 계열사 이용에 특화된 롯데그룹 통합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 '롯데멤버스 카드'를 휴가철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카드 한 장으로 여름 휴가 기간 쇼핑·외식·레저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Photo Image

지난 4월 출시 이후 지난 13일 100일만에 기준으로 누적 발급 10만장을 돌파했다. 역대 롯데카드가 출시한 롯데그룹 관련 PLCC 상품 중 가장 빠른 수치다. 롯데멤버스 카드는 롯데그룹 계열사 이용 개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까지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그룹 계열사로 구성된 '롯데멤버스 브랜드' 이용 시에는 이번달 이용한 브랜드 개수에 따라 1~2, 3~4, 5개 이상 이용 시 각각 1·3·5%를 월 5만 포인트까지 '특별적립' 해준다. 롯데멤버스 브랜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홈쇼핑, 롯데면세점, 롯데리아,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등 총 20개 브랜드로 구성된다.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7%를 한도 제한 없이 기본적립 해준다. 롯데멤버스 브랜드에서는 이용 개수에 따라 1~2, 3~4, 5개 이상 이용 시 각각 1·3·5%를 월 10만포인트까지 특별적립해준다. 두 카드 모두 기본적립과 특별적립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롯데그룹 계열사에서 롯데멤버스 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별도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7% 또는 10% 현장할인, 세븐일레븐 5% 현장할인, 롯데호텔 객실 주중 50%·주말 30% 할인 등이 제공된다. 12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연장 시 재공지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기존에 다수의 제휴카드로 흩어져 있던 계열사 혜택을 하나의 카드로 모으고, 참여 계열사의 마케팅 역량을 활용한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면서 “계열사를 많이 이용할수록 커지는 혜택 방식을 적용해 쇼핑·외식·레저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네트워크를 갖춘 롯데그룹만의 가치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Photo Image
롯데멤버스카드 프리미엄

롯데멤버스 카드와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 연회비는 각각 국내 및 해외 겸용 3만원, 15만원이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