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최대 규모 가구 박람회인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 2층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나비'를 주제로, 가정에 새로운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을 '나비효과'를 기대하며 기획됐다. 매년 3만~5만명의 관람객이 찾는 이 박람회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참가업체와 함께하는 통 큰 세일을 통해 가성비 최고의 고양가구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기도와 고양시가 함께하는 올해 박람회에는 국내외 300여 개의 유명 브랜드와 중소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혼수·입주 가구부터 LG 가전(30~70% 할인), 혼수 침구, 그릇 세트, 커튼·블라인드, 기능성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입주청소, 건강식품, 기능성 소품, 스포츠용품, 금융상품 등 신제품 전시와 대규모 할인 행사가 준비된다. 최신 가구 트렌드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직접 보고, 비교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고양가구박람회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새로운 공간의 가치를 제안하고 생활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신혼부부, 예비 입주자,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매년 관람객 4만~5만명이 다녀가는 고양가구박람회가 좋은 호응을 얻으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가구를 한곳에서 비교하고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참가 매장 입장에선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분위기를 반전시킬만한 활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박람회 방문을 원하는 관람객은 킨텍스 GTX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인 킨텍스 제2전시장으로 이동하면 된다. 주차는 제2전시장 지하주차장과 T3, T4 주차장, 제1전시장 하역장 T1, T2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빠른 주차를 원할 경우 '킨텍스 2하역장' 또는 '킨텍스 3하역장'으로 목적지를 설정하면 된다.
최정훈 기자 jhchoi@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