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통장 이용하고 스포츠스타에게 레슨 받자” 카카오뱅크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가 모임통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포츠스타의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meet! THE PRO'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은 약 1200만명의 고객들이 이용하는 '모임활동 필수템'이다. 지난 한 해 동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200만명에 이르는 등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은 출시된지 7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1분당 4명 이상의 고객이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을 선택한 결과다.

'meet! THE PRO' 이벤트는 각 스포츠 분야별 모임에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맞춤형 레슨 시간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골프·달리기·트레이닝·축구·테니스 등 5개 분야의 운동 모임을 선정할 예정이다.

골프 모임에 개그맨 김국진, 달리기 모임에 가수 션, 트레이닝 모임에 운동 인플루언서 심으뜸, 축구 모임에 전 축구선수 박주호, 테니스 모임에 전 테니스선수 이형택이 참여한다.

오는 6월 1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눌러 모임통장을 선택한 후 모임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모임 소개글'을 작성해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운동 목적의 모임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스타에게 직접 배우며 운동능력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임통장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