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서울여대 재학생 대상 '대학생 커리어 멘토링' 진행

Photo Image
지난 14일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열린 '대학생 커리어 멘토링' 행사에서 SC제일은행 임직원 봉사자와 재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C제일은행은 서울여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대학생 커리어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여자대학교 학생누리관에서 SC제일은행은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과 공동으로 임직원 멘토단 30여명과 함께 재학생 60여명을 대상으로 멘토링을 실시했다.

이번 멘토링은 인사, 마케팅, 금융상품, IT 등 다양한 은행 직무 경험을 보유한 SC제일은행 임직원 멘토단 조언을 통해 대학생 취업 역량을 강화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하반기에는 서울여대 학생들이 SC제일은행 본사를 방문 견학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서울여대를 졸업하고 SC제일은행에 재직 중인 선배들로부터 경험을 전해듣는 '선배와의 만남' 특강 △전문 실무 역량을 갖춘 SC제일은행 임직원 멘토단으로부터 '글로벌 인재 역량' '은행의 다양한 직무 탐색' '현명한 오피스 라이프' 등 직무 관련 정보를 얻고 △진로 고민을 상담하는 소그룹 멘토링 세션으로 구성됐다.

최기훈 SC제일은행 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 부행장은 “청년 인재들이 자신의 미래를 주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매우 중요한 사회적 가치”라며 “은행원 직무 경험을 살린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으로 청년 취업 및 창업 역량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