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신제품 '치필링HOT'을 출시했다.
지난 달 20일 새롭게 출시된 치필링HOT은 '치즈치킨의 원조'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에 트렌디한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케이준 스타일의 매운 맛을 베이스로 바삭한 크럼블과 부드럽고 고소한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없이 제품 특유의 매콤함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제품과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 소스 3종을 고객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매운 맛을 선호하지 않는 친구, 연인 사이나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온 가족이 '치필링'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치필링 반반'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1일부터 4월 한 달간 '치필링 HOT' 출시 기념으로 멕시카나 치킨 자사앱을 통하여 '치필링 핫' 구매 시 '치필링 원조' 반마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 앱으로 '치필링핫'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치필링 원조' 제품 반마리를 무료로 증정하며, 멕시카나치킨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앱 접속 시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하여 '치필링 원조' 반마리 증정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일일 사용 횟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매 주문 시마다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번 '치필링핫' 구매시 '치필링 원조' 반마리 증정 프로모션은 멕시카나치킨 자사앱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