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C, 메타엠 Digital Lounge에서 직접 체험 가능

Photo Image
메타엠 Digital Lounge. 사진=메타엠

메타엠은 지난 12월 초 오픈한 AICC 체험관인 메타엠 Digital Lounge가 많은 고객사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Digital Lounge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했으며, AICC 시스템의 핵심이 되는 STT, 자동 상담요약, TA, 자동QA, Chat GPT 등의 모든 AI 기술요소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메타엠 Digital Lounge는 실제 상담 환경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으로, 방문객들이 상담사와 동일하게 헤드셋을 착용하고 최신 AI 기술이 적용된 AICC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방문객은 사전 신청을 통해 전담 AICC 컨설턴트로부터 AI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듣고, 기업이 실제 업무에 AICC를 도입할 때 필요한 실무적인 가이드라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메타엠은 최근 코오롱FnC의 차세대 컨택센터 구축 프로젝트를 AICC 기반으로 마친 바 있다. 특히 정확도가 뛰어난 STT 솔루션과 최신 AI 기반의 TA 기술로 구현한 'TA Dashboard'를 통해 고객지원 및 마케팅 담당자들이 상품 관련 주요 이슈와 고객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메타엠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 전환과 업무 효율성 제고를 고민하는 기업들이 증가하면서 금융, 유통,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이 메타엠 Digital Lounge에 방문 신청을 이어가고 있다”며 “더 많은 기업이 이곳에서 AICC의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도입을 검토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타엠의 AICC 시스템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메타엠의 홈페이지를 통해 Digital Lounge 방문 신청을 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