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시노는 커머스 플랫폼을 오는 4월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기프트카드의 한계를 과감히 깨고, 사용자들에게 전에 없던 자유와 편의를 선사할 전망이다. 엑시노의 커머스 플랫폼은 기프트카드 업계의 주요기업과 전략적 사업제휴를 맺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기프트카드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시노의 커머스 플랫폼은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23개 인기브랜드의 2,000여개 이상의 기프트카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기프트카드 마켓'을 열었다. 또한, 업계 최고의 노하우와 엑시노의 커머스 플랫폼의 혁신 기술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에 더해 핀테크 혁명을 이끄는 PG기업과의 전략적인 사업제휴로 주목받고 있다. '원클릭'으로 대변되는 초간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사용자들은 복잡한 절차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기프트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신용카드, 가상계좌,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철벽 보안 시스템이 더해져 고객들은 이제 안심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전략적 사업제휴로 편리함과 안전성, 다양성이 조화를 이룬 서비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엑시노의 커머스 플랫폼의 가장 큰 특징은 '교환 및 2차 선물' 기능이다. 이제 사용자들은 받은 기프트카드를 원하는 다른 기프트카드로 교환하거나, 다시 누군가에게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 엑시노 관계자는 “기프트카드에 진정한 의미의 유동성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엑시노의 커머스 플랫폼은 Android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를 통해 배포할 예정이며, 향후 AI 기반의 개인화 추천 시스템 등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