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캐치! 티니핑' 케이크 출시…“하츄핑의 AI 영상편지 동봉”

Photo Image
뚜레쥬르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29일 출시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인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하츄핑의 스타 플래닛'은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에 상큼한 딸기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또한 케이크 코팅 위에 하츄핑 피규어를 올려 반짝이는 행성 위에 서 있는 하츄핑을 표현해냈다.

해당 제품에는 하츄핑이 직접 읽어주는 영상편지를 제작할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케이크 받침에 부착된 쿠폰 뒷면의 QR코드를 스캔 후 원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인공지능(AI) 기술로 하츄핑이 영상편지를 직접 읽어준다.

이외에도 최근 '초롱핑의 초코 유니버스' 케이크도 선보였다. 케이크 위 캐릭터 초콜릿과 장식품을 더해 우주에서 별똥별을 바라보는 초롱핑의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뚜레쥬르는 오는 12월 18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하츄핑의 스타 플래닛', '초롱핑의 초코 유니버스' 2종을 포함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시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아이들뿐 아니라 2030에게도 큰 사랑받는 캐릭터 하츄핑과 초롱핑의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