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한국무역보험공사 IT 인프라 증설·교체 사업 수주

Photo Image

이노그리드가 한국무역보험공사의 'IT 인프라 장비 증설 및 교체 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은 한국무역보험공사의 노후 장비 교체와 인프라를 증설함으로써 안정적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효율적인 정보화 자원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자 추진됐다.

이노그리드는 지능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풀스택 솔루션(IaaS, PaaS, CMP 등)을 중심으로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운영 사업 △클라우드 관제 및 운영관리 등 클라우드 전 영역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노그리드는 이번 사업에서 주사업자로서 한국무역보험공사 본사 스토리지 증설과 재해복구센터 스토리지 교체, VDI SAN 스위치 교체, 인터넷 VDI 서버 증설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신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장비와 기존 시스템과 호환성을 보장해 무중단 데이터 이관을 가능하게 하는 정보기술(IT)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노후 장비와 신규 도입 장비의 동일 제조사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지원으로 이슈·위급 상황 발생 시 빠른 대응이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한국무역보험공사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인프라 환경을 구축해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일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