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라이즈와 함께한 '허그 다운' 팝업 성료

Photo Image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모델 라이즈.

더네이쳐홀딩스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 모델 라이즈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에 3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모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3일까지 총 11일간 잠실 롯데타워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 행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24 가을·겨울(FW) 시즌 신상 숏패딩 '허그 다운' 3종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팝업 기간 누적 방문객 총 3만명, 일평균 방문객 3000여명이 모였다.

특히 지난 3일에는 라이즈 멤버들이 팝업 현장을 방문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허그 다운 컬렉션 제품을 입고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팝업 현장을 찾은 팬들과 고객들은 대형 패딩 에어벌룬으로 꾸며진 메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아케이드존 등 체험 부스를 비롯해 현장에 마련된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라이즈가 착용한 허그 다운 3종뿐 아니라 브랜드의 시그니처 경량 다운 '헤론'과 가을·겨울 시즌 제품 및 용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11일간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라이즈와 함께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라이즈와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며 소비자와 팬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