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광화문은 4개 객실을 게임과 홈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는 특화 공간으로 새단장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겜캉스(게임+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과 헬캉스(헬스+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을 운영한다. 투숙객은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취미를 즐길 수 있다. 혼자 프라이빗한 객실 공간에서 편안하게 취미를 즐길 수도 있다.
특화 객실은 고객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최신 장비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0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에는 △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성능 게임용 PC 2대'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줄 '사운드 바'를 설치했다. 프런트에 요청 시 '플레이스테이션'도 대여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1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에는 이탈리아 명품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 △바이크 △홈 벤치와 함께 △덤벨 △탄성 밴드 △너클 등 다양한 운동 소도구가 마련돼 있다. 바이크에 연결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연동해 운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개인 맞춤형 코칭을 경험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객실에서 취미생활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이 늘어나 젊은 비즈니스 고객이 많은 광화문에서 취미 특화 객실을 운영하게 됐다”며 “객실 내 최신 장비들을 갖춰 더욱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