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채용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로 18㎝ 초소형 크기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디스플레이 색상은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등 3가지로 구성된다.
사용 편의성이 향상된 것도 특징이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다. 취수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80㎖부터 1000㎖까지 50㎖ 단위로 조절할 수 있다.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내부구조를 변경해 필터 교체 과정을 간편화하고 안전성을 높였다.
온냉수 온도 설정도 다양해졌다. 온수 온도는 분유를 타거나 라면을 조리할 때 등 원하는 목적에 맞춰 사용하도록 45℃부터 100℃까지 5℃ 단위로 총 10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
냉수 온도는 약냉부터 강냉까지 총 4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유아용품에 적용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관리 규정에 부합하도록 트라이탄 소재로 만든 코크를 적용했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하고, 수동 살균 시에는 코크까지 살균되도록 해 위생 관리 성능을 강화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