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N은 자사의 최신 금융 솔루션 'WeHub for SAP'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ISTN과 웹케시가 협업해 개발한 솔루션으로, SAP와 금융기관 간의 원활한 연계를 지원해 기업의 자금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WeHub for SAP'는 SAP S/4HANA Cloud(Public, Private), SAP S/4HANA On-Premise 및 SAP ERP를 지원하며, 고객의 UI 선호에 따라 SAPUI5 와 SAP GUI를 선택할 수 있다.
자금 업무의 자동화 및 지급 업무를 개선하며, 사용자 권한 제어 및 다단계 결재 프로세스를 통해 내부 통제를 강화할 수 있다. 전용선 기반 펌뱅킹 거래를 통해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며, 실시간 자금 현황 모니터링을 통해 사고 위험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모든 은행 금융을 연계해 일원화된 시스템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하고 구축 기간을 단축할 수 있어 실시간 자금 흐름을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도움이 된다.
남기웅 ISTN 본부장은 “WeHub for SAP는 기업이 자금 관리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효율성 향상, 비용절감 및 투명성 강화를 통해 보다 나은 금융 관리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