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X김준수 합동콘서트, 11월 KSPO돔서 개최

Photo Image
사진=팜트리아일랜드

레전드 아티스트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을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앞서 6일 새벽(00시)에는, 두 사람의 활동명의 앞 글자를 딴 JX(제이엑스) 공식 SNS 채널들이 오픈되는 동시에 합동 콘서트를 암시하는 티징 영상과 실루엣 포스터가 공개되어 국내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003년 데뷔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각자의 입지를 굳힌 김재중과 김준수는 K팝을 대표하는 ‘롱런의 아이콘’답게 데뷔 21년 차임에도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과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각자의 길에서 눈부신 결실을 거둔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는 순간이 선사할 감동과 기대감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추억의 장이 될 예정이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지난 20년간 함께, 그리고 각자의 길을 걸으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해왔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서로에게 든든한 동료이자 친구로서 함께 성장해왔기에, 이번 무대는 그들의 깊은 우정과 음악적 유대, 그리고 팬들과의 끈끈한 연결을 증명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영향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그들의 변함없는 음악적 열정과 에너지를 재확인하는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이번 콘서트를 단순히 과거의 성과를 기념하는 자리가 아니라, 앞으로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예고하는 무대로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작의 장에서, 그들의 음악적 발자취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다.

한편, 가수 김재중과 김준수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의 예매는 6일 오전 11시,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