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라이더 위한 '리프레시 데이' 개최

Photo Image
〈자료 우아한청년들〉

우아한청년들은 무더위 속 라이더를 위해 편안한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음료를 제공하는 '배민커넥트 리프레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동제약, 온어스, 한국이륜차안전협회와 함께 진행한다.

배민커넥트 리프레시 데이는 오는 13일에서 14일까지 이틀간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온어스 협력 정비업체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위치는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민커넥트 리프레시 데이는 라이더가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라이더 전용 쉼터를 제공한다. 쉼터에서는 광동제약이 제공하는 탄산수와 이온음료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라이더는 한국이륜차안전협회가 제공하는 안전야광팔찌, 차량부착 안전경광등 등 야간에도 안전하게 배달하도록 돕는 안전굿즈도 받을 수 있다.

현장에 찾아오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이륜차 정비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지점의 QR코드를 통해 방문을 인증하는 모든 라이더는 엔진오일 교체권, 정비료 할인권 등 온어스가 제공하는 라이더 정비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으로 정비, 보험, 리스렌탈, 출동서비스 등 온어스 플랫폼 기반 종합정비 혜택(최대 100만원 규모)을 라이더에게 제공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여름철 야외활동이 많은 라이더들이 휴게공간, 정비혜택, 음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번 배민커넥트 리프레시 데이로 안전하고 쾌적하게 활동하는데 도움되길 바란다”면서 “라이더 휴식권을 지원하는 선도기업으로서 라이더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더 나은 배달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