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국내 생산 'K-리빙 페스타'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국내 생산 주방용품 및 홈인테리어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K-리빙 페스타 국내 생산 주방&홈인테리어 SALE'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Photo Image
쿠팡이 국내 생산 주방&홈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쿠팡]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에게 믿고 살 수 있는 높은 품질의 국산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쿠팡은 주목받고 있는 인기 도기 및 유기 브랜드인 오부자유기, 1537, 수라상유기 등을 잇달아 입점시키는 등 꾸준히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해 왔다. 위의 브랜드 제품은 이번 기획전에도 참여한다.

오부자유기공방은 경상남도 무형문화재 제 14호 징장 이용구선생의 전수조교인 이점술 선생이 1975년부터 유기를 제조하고 있는 국내 최대 유기제작 공방이다. 1537은 자체 개발한 독특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귀여운 디자인과 산뜻한 색감이 특징이다. 수라상유기는 20여년간 백화점에서 판매되며 품질을 인정받은 브랜드다.

이외에도 우수한 품질의 한국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로는 메종, 에라토, 해피콜, 리빙해피, 도블레, 락앤락, 퍼니메이드 등이 있다. 홈인테리어 분야에서는 코코도르, 웰퍼니쳐, 행거전문가, 가누다, 샤바스, 쉬즈홈, 이니띠움, 닥스 등이 참여한다. 인기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BEST 특가' 코너 및 각 카테고리별로 핫딜 아이템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있는 가격을 지닌 한국산 제품을 고객 여러분께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