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르노코리아 마스터 밴

르노코리아가 유럽형 밴 모델 '마스터' 기반의 캠핑카 700대를 한정 판매한다.

르노코리아는 캠핑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리점과 부산시 동래구 동래사업소 전시장 등 일부 전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르노코리아 캠핑카는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체험 가능하다. 르노 마스터와 마스터 캠핑카 체험존을 구성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르노코리아가 한정 판매하는 마스터 밴 'S'(Standard)와 'L'(Large)은 모두 크고 넓은 적재 공간을 제공해 캠핑카 및 화물차 등으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 마스터는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 크고 넓은 공간으로 '캠핑카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르노 마스터 밴은 2.3L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됐다.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9.3kg.m를 발휘한다.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 마스터는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 크고 넓은 공간으로 '캠핑카 끝판왕'으로 평가받는다.

복합연비는 마스터 밴 S 11㎞/L, 마스터 밴 10.5㎞/L로 동급 최고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또 승용차형 디자인 대시보드와 스티어링 휠·기어노브를 적용했다. 계기판에는 시인성이 우수한 클러스터와 3.5인치 TFT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마스터 기반 캠핑카를 전시장에 선보이며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마스터의 넓은 공간과 탁월한 활용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 마스터 가격은 △밴 S 3685만원 △밴 L 3845만원이다. 3년/10만㎞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Photo Image
르노코리아 동탄대리점에 전시된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