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후 바디로션을 발랐을 뿐인데, 숨은 라인이 보여..

Photo Image
인테니스 PPC크림(제공:인테니스)

필자는 늘어난 뱃살이 거슬리지만, 귀찮아서 내버려둔 경험이 있다. 그러다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뱃살을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발견해, 독자 분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운동할 시간과 의욕이 없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크림, 바로 '인테니스 PPC 크림'이다. 영화배우 김모양도 이 크림을 바르고 자신감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인테니스 PPC크림은 바르는 것만으로 중성지방을 분해하며, 몸매를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바른 부위에 열이 오르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분해된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한다. 인테니스 PPC 크림은 지방 분해 주사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콩 추출 PPC(phosphatidylcholine)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과 보습에도 큰 도움이 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매일 적당량을 원하는 부위에 펴 바르고, 흡수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운동기구나 마사지기와 함께하면 더욱 효과적이지만, 운동 없이 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셀룰라이트가 완화된다.

이 크림은 남녀노소와 피부 타입을 가리지 않아, 사용에 불편함이 없다. 피부에 열이 오르면 위험할 수도 있다는 우려와 달리, 인체 시험에서 피부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되어, 안전하다. 후기를 남긴 사용자 대부분이 피부가 매끈해지고 살이 줄어, 평균 4.8/5점의 높은 평점을 주었다.

인테니스 PPC 크림이 셀룰라이트를 줄이는 자세한 원리는, PPC와 글라우신 및 카르니틴 성분이 지방을 분해한 후, 히말라야 핑크솔트의 삼투압 효과로 지방세포의 잔해를 확장된 혈관과 땀샘으로 내보내 피부 아래 지방층이 얇아지는 것이다.

편리한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인테니스 PPC 크림은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중이며 리뷰24 런칭 기념으로 1+1 행사도 진행 중이다.

독자 여러분도 인테니스 PPC 크림을 통해 몸에 대한 자신감을 얻기를 희망한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