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시스템즈의 자동화 라벨 전문 채널 비엠시스솔루션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FAW 2024'에 참가한다.
SFAW 2024는 국내 스마트공장 자동화 관련 산업 전시회로 자동화를 위한 혁신제품과 솔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인쇄산업의 비전과 전망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빠르게 진화하는 업무 요구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라벨프린터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에게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벨프린터는 라벨 작성에 필요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스마트 주변기기의 기능과 연동해 사용자가 더욱 쉽게 라벨을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편의성은 업무 생산성 향상뿐만 아니라 업무의 실수를 줄여 오류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Pro1040/1050과 Pro330S는 최신 디지털 컬러 라벨로 고품질 컬러 라벨을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 인쇄가 가능하고, 조작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종류의 라벨 인쇄가 가능하며, 컬러를 사용해 더욱 선명하고 높은 표현력을 보여준다.
특히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전문 채널인 비엠시스솔루션에서는 OKI의 초소형 컬러 라벨프린터를 활용한 자동화시스템 개발 및 실제 생산 공장의 자동화 공정에 최적화해 적용시킨 컬러 라벨프린터 자동화 시스템을 소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컬러 라벨프린터 출력부터 부착까지 완전 자동화함으로써 생산효율을 극대화하고 TCO절감에 효율적인 A to Z의 자동화 시스템을 소개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