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리움, PMG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 스타트업 런칭

Photo Image
웹3 게임 온보딩 플랫폼 포메리움의 에코시스템 토큰 PMG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의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런칭한다. 사진=포메리움

웹3 게임 온보딩 플랫폼 포메리움의 에코시스템 토큰 PMG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의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런칭한다.

포메리움은 신흥 웹3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게이트아이오가 운영하는 런치패드 방식의 '스타트업(Startup)' 프로그램에 PMG가 런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타트업은 5일 15시부터 다음날 15시까지 진행된 후, 6일 19시 게이트아이오 현물 마켓에서 거래 개시된다. 포메리움은 이번 런칭을 통해 PMG 토큰의 안정적인 유통과 가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게이트아이오는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3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로, 월렛닷아이오, 게이트코드, 오입금 방지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사용자 자산 보호를 위한 기술을 개발한다.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거래소 랭킹 7위에 랭크됐다.

포메리움은 웹3 게임 온보딩 플랫폼으로, '포메런', '포메서바이벌', '포메럼블' 3가지 웹3 게임을 출시했다. 최근 포메리움의 차세대 버전인 '포메리움 X'에 대한 비전 보고서를 공개하고 프레스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등 웹3 인프라 구축과 확장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진영 포메리움 사업기획실 이사는 “포메리움 PMG 토큰이 게이트아이오와 협력해 포메리움 프로젝트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글로벌 거래소와의 협업을 추진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일정은 게이트아이오 홈페이지 스타트업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