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이엠에스, 삼성닷컴 플랫폼 입점…이러닝 서비스 '삼성홈클래스' 오픈

설채현 수의사, 이정원 정리수납전문가, 유엔젤 토모키즈 콘텐츠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숏폼 동영상 콘테스트도 개최해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소비자 응원

Photo Image
사진=㈜케이이엠에스

㈜케이이엠에스(대표 김영기)가 지난 14일부터 삼성전자가 운영하는 삼성닷컴에 플랫폼 입점 방식으로 '홈클래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홈클래스는 헬스, 뷰티, 취미, 유아 등 VOD 콘텐츠를 활용한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로 60여명의 전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VOD 상품을 1/3/6/12개월 등 고객이 희망하는 기간 동안 구매해 이용 가능하다.

요가, 댄스, 필라테스 등 헬스 관련 콘텐츠를 비롯해 뷰티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악기와 요리 등 각종 취미, 안전교육부터 집콕놀이까지 다루는 유아 카테고리를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로 설채현 수의사, 이정원 정리수납 전문가, 유엔젤社의 토모키즈 유아 관련 콘텐츠는 삼성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홈클래스 강좌 구매 고객에게는 아모레몰과 협업하여 아모레몰 할인 쿠폰, 홈 뷰티 키트를 선착순 1000명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크리에이터의 꿈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홈클래스 홍보용 숏폼 동영상 공모전도 실시한다. 우수작은 총 7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제공하며, 유튜브를 통한 홍보 기회 등을 통해 전문 크리에이터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할 계획이다.

내년에는 인터액티브 라이브 클래스도 도입해 심리 상담/커리어 코칭 등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케이이엠에스는 헬스케어분야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전문업체로 충북 청주시 충북보건과학대학 산학연계협력 스타트업 업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