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신애의 특별한 매력이 예고됐다.
안신애는 지난 17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 비디오에는 타이틀곡 'Respect'부터 상반된 매력이 담긴 수록곡 'Soul'까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빈티지한 무드의 타이틀곡부터 펑키한 분위기의 수록곡 등 짧지만 강렬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곡 모두 안신애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냈다는 후문. 안신애는 이번 신보를 통해 내추럴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나'를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안신애는 화사의 'I Love My Body'를 시작으로 지난 17일 오후 6시 성시경 'And We Go'까지 직접 작사·작곡한 곡들의 '작곡가 버전 라이브'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이어 오후 10시에는 성시경 'Mom and dad', 이하이 '홀로', 'ONLY', 쏠(SOLE)·성시경 'Need you', 적재 'The Door' 등 앞서 공개된 '작곡가 버전 라이브' 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피네이션의 새 아티스트로 합류한 안신애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