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행장 이재근) KB리브모바일은 시니어 고객 대상 요금제인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 고객이 가입 가능하며, LGU+망과 KT망 총 4종의 상품 모두 음성과 문자서비스, 1Mbps 속도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피싱보험과 별도의 보이스피싱 예방 서비스도 무료 제공된다. 피싱보험은 보이스피싱과 메신저피싱에 대한 피해를 보상해주며, 보이스피싱예방 서비스는 고객이 통화 중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의 거래를 제한해 금융사고를 예방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해당 요금제를 신규 개통한 고객은 개통월을 포함해 2개월 동안 무료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KB국민은행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4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개통 회선 당 5만원, 최대 1억원 기부금이 조성된다. 독거노인가정에 대한 겨울철 생활용품 지원 등 저소득층 시니어 대상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는 시니어 고객의 통신비 절감과 안전한 금융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상생금융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