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스니핏, 여름방학 이벤트 실시…“자녀 안심 모바일 생활 지원”

Photo Image

에잇스니핏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방학할땐, 엑키어때'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에잇스니핏은 자녀 개인용 컴퓨터(PC)·스마트폰 종합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XKEEPER)' 개발사다.

엑스키퍼는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녀 PC와 스마트폰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PC·스마트폰 사용시간과 사용프로그램·앱 관리, 자녀 실시간 위치 확인과 이동 알림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기기 사용량이 급증하는 여름방학 기간 자녀의 안전한 일상과 건전한 PC·모바일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엑스키퍼 모바일' 또는 '엑스키퍼 PC'를 신규·추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여기어때 여행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빙수'를 증정한다. 결합 패키지 구매자는 자동으로 모바일·PC 구매 이벤트에 모두 응모된다.

또 '엑스키퍼 PC·모바일' 이용자 대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기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빙수'를 선물한다.

박철우 에잇스니핏 대표는 “에잇스니핏 연구소가 '자녀 스마트폰 사용실태'를 분석한 결과, 실제로 방학 기간에는 방학 이전 대비 스마트폰 사용량이 20~2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엑스키퍼를 통해 여름방학 동안 자녀의 올바른 PC·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르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