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펫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반려동물 트러블 스킨케어 솔루션 노바덤 수딩 미스트를 선보인다.
노바펫은 아토피 및 면역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해 만든 반려동물 전용 스킨케어 제품으로써 아토피 증상 지수 개선 61% 및 가려움증 개선 70%의 국제공인 방식 반려동물 임상 시험을 거친 국내 유일의 반려동물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제품에 대한 피부비자극 인증과 함께 트러블균 최대 99.9% 해소 인증을 받았다. 실제로 노바펫의 제품은 무향·무취의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반려동물과 반려동물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노바펫 대표는 “제가 키우는 강아지가 피부 트러블과 가려움증 재발이 심한 편이다”라며 “저와 같은 고민이 있는 반려동물가족들의 걱정을 덜어 드리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며 수년간 임상시험과 동물병원, 반려동물 체험단 등의 의견을 반영하여 탄생하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여 반려동물의 피부장벽강화 및 피부트러블 해소/ 관리/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노바펫 수딩 미스트를 선보일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받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 선정되어 펀딩 진행중이며, 금 전시회를 시작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