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 GS25 컬래버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컴투스가 레전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편의점 GS25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가 레전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편의점 GS25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니게임천국은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 지식재산(IP)다. 컴투스는 국민 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미니게임천국을 10du년만에 신작으로 선보였다.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 팀 배틀 'GS25 최애 간식 대전'이 진행된다. 게임 메인 화면에 생성된 '팀 배틀' 아이콘을 클릭해 좋아하는 간식 팀을 고르면, 매일 넘어넘어, 돌아돌아, 높이높이, 빙글빙글, 미끌미끌 등 5가지 미니게임 중 한 가지를 편의점 콘셉트의 맵스킨으로 즐길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삼각김밥을 형상화한 컬래버 캐릭터 '삼김이'를 선물로 지급한다. 대전을 플레이하며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보석, 입장권, 코스튬 등 아이템 교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GS25 매장에서는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미니게임천국'과 함께하는 컬래버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상품에 삽입된 스크래치 쿠폰을 게임에 등록하면 삼김이 코스튬과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최대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어 유저 한 명당 최대 코스튬 3종과 보석 90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컬래버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당 1개씩 스탬프를 적립, 3개를 모으면 보석 200개와 미니게임 입장권 20장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최대 9개까지 적립 가능하고, 컴투스는 스탬프를 적립한 이용자 중 약 1500여 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호텔 빙수 이용권 등 여러 가지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쉽고 단순한 원터치 플레이 방식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캐주얼 게임이다. 전세계 170여개 지역에서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등 12개 언어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글로벌 앱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출시 나흘만에 한국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서 모두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