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여행 카테고리 기준 연내 최대 규모 행사다. 숙박권, 워터파크. 항공권, 해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1장씩 추가 제공한다. △야놀자 △여기어때 △여행이지 △PHR호텔(괌·사이판) △루프트한자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멤버십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제주롯데호텔 투숙권 등을 판매한다.
G마켓이 지난 6월 여행, 항공권 및 숙박 카테고리 상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37% 판매가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해외 항공권과 해외 패키지는 각각 550%, 559%로 판매가 늘었다. 국내호텔(104%), 국내펜션(97%) 및 국내리조트(65%)도 판매가 늘었다.
문영구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장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포함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휴가 준비를 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