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모바일티머니 알뜰교통카드 혜택 강화

Photo Image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를 통한 알뜰교통카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를 통한 알뜰교통카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알뜰교통카드'는 대중교통이용때 걷거나 자전거 등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해 최대 20%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카드사가 약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교통카드다. '알뜰교통카드 플러스'사업이 시행되며 마일리지 적립금은 월 1만1000원 ~4만8000원에서 1만5000원~6만6000원으로 늘어난다.

티머니는 알뜰교통카드를 모바일티머니에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티머니로 추가 혜택을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이달 31일까지 모바일티머니 또는 삼성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후불형 티머니 교통카드에 알뜰교통카드를 등록하고 한 번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된다.

알뜰교통카드를 모바일티머니에 등록한 모든 고객은 △GS25 모바일 금액권(3000원) 1장을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모바일티머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T마일리지 100만원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모바일티머니 신규가입 고객은 △가입 즉시 T마일리지 3000원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쿠폰 2장(대중교통 첫 결제시) 등 을 제공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상무는 “모바일티머니는 국토부 알뜰교통카드 정책에 적극 협조하며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하며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좋은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