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여름'이 온다…야오키 프로젝트, 윤지성과 'SUMMER ISLAND' 예고

Photo Image
사진=아트매틱 컴퍼니

야오키 프로젝트가 윤지성과 함께 빛나는 여름을 예고했다.

아트매틱 컴퍼니는 지난 2일 오후 6시 야오키 프로젝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윤지성이 함께한 'SUMMER ISLAN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청량함을 가득 머금은 윤지성이 등장한다. 환하게 빛나는 햇살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윤지성은 넘치는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유니크한 목소리로 'SUMMER ISLAND'를 소화,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다.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팝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한다.

야오키 프로젝트의 새로운 주인공은 'SUMMER ISLAND' 티저에서 만나본 윤지성이다. 야오키와 윤지성은 'SUMMER ISLAND'를 통해 모든 걱정이 사라지는 희망과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를 선사할 전망이다.

아트매틱 컴퍼니는 지난 2022년 12월 위클리와 함께한 첫 야오키 프로젝트 'Happy Christmas' 발매해 사랑을 받았다. 올해 2월엔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두 번째 프로젝트 '덤덤하게 또, 안녕'을, 황치열과는 세 번째 프로젝트 '그런 사랑은 없어'를 발표해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최근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와 '비가 오는 날엔'을 통해 감성 시너지를 선물했다.

야오키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작품이자 윤지성이 함께한 'SUMMER ISLAND'는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라이브 클립 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에 동시 공개된다. 또한 야오키 프로젝트는 이에 앞선 9일 오후 6시 두 번째 티저를 통해 'SUMMER ISLAND'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