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애니플러스와 협업해 시프트업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애니플러스 여름 컬래버 카페를 29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컬래버 카페는 오는 8월 6일까지 약 5주간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에서 개최된다. 올여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오프라인에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합정점과 부산 서면점에서는 니케들의 컨셉을 담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류를 판매한다. 메뉴 주문 시 각 주차별로 니케 프로필 포토카드 10종 중 1종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러스트 엽서북, 트레이딩 캔뱃지 20종, LD 아크릴 스탠드 20종, 양면 아크릴 스탠드 20종 등 다채로운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굿즈 구매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투명 포토카드 10종 중 1종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극세사 마우스패드 2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유저들의 접근성을 고려해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애니플러스 2개 지점에서도 니케 공식 굿즈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모든 지점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신비한 섬으로 떠나는 모험’ 컨셉으로 제작된 공식 굿즈가 최초로 공개된다. 시원한 바닷가를 무대로, LD 아크릴 스탠드 7종, 양면 아크릴 스탠드 7종, 멀티클리너 세트, 특대형 장패드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