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신곡 'X' MV 티저 공개…'다크+몽환' 호기심 자극

Photo Image
사진=피네이션(P NATION)

페노메코(PENOMECO)가 강렬한 감성이 찾아왔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에 'PENOMECO Rorschach Part 2'의 타이틀곡 'X'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어딘가로 달려가고 있는 페노메코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다크한 분위기 속 페노메코는 폐허로 변해버린 학교에서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페노메코는 홀로 책상에 앉아서 검은색 크레파스로 스케치북을 덧칠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신보는 페노메코가 지난 4월 발표한 'PENOMECO Rorschach Part 1'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페노메코는 컴백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샘플러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데우고 있다. 특히 '로르샤흐 파트1'과 '로르샤흐 파트2' 사이의 연결성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페노메코가 프로듀싱한 앨범에 개코, viceversa, Loopy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 퀄리티 높은 앨범이 탄생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ENOMECO Rorschach Part 2'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