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플랫폼 전문 인젠트(대표 남석우)는 자사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신규 콘텐츠 '협업 솔루션 만드는 팀이 협업하는 법' 영상을 공개했다.
'협업 솔루션 만드는 팀이 협업하는 법'은 인젠트가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임직원들의 인터뷰 영상을 선보이는 '인젠트 스토리' 시리즈의 신규 콘텐츠다. 콘텐츠 제작에는 인젠트 대표 솔루션 중 하나인 '도큐먼트(Document)'의 기능 개발 및 사업 모델을 기획하는 문서중앙화기획팀이 주도했다. 이를 통해 협업 솔루션을 만드는 팀다운 끈끈한 애정과 탁월한 팀워크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의 핵심 제품인 인젠트 'Document'는 디지털 기반의 최적화된 콘텐츠 통합 중앙관리를 통해 문서를 관리·공유·보호하며, 사용자 및 관리자·운영자별 맞춤형 혁신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지원으로 더욱 편리한 문서 관리와 안전한 파일 보관 기능 등 10여 년간 축적한 업계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젠트 Document는 GS 1등급 인증과 함께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도 등록돼 그 전문성과 기술력을 입증했다. 현재 경제·인문사회연구회, 대림산업, 부산은행 등에서 인젠트 Document를 구축하여 사용하고 있다.
김정훈 인젠트 문서중앙화기획팀장은 “저희 팀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가 팀원들의 실행 능력”이라며 팀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나아가 올해 포부에 대해서는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협업 솔루션과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올해는 더 치열한 경쟁을 하리라 예상되지만, 금석위개의 마음을 갖고 굳은 의지로 이겨내겠다”고 밝혔다.
해당 인터뷰 영상을 포함해 더 많은 인젠트 임직원들의 직무 인터뷰는 인젠트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에도 꾸준히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