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학습 앱 '오르조', 내신 기출문제 서비스 무료 출시

Photo Image
오르조 내신 기출 문제 서비스 무료 출시

에듀테크 스타트업 슬링이 운영하는 태블릿 학습 애플리케이션(앱) '오르조'가 고등학교 내신 기출문제와 해설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출시 및 무료로 제공한다.

오르조 내신 기출 서비스는 △2000여개 고등학교 전 과목 내신 기출문제 콘텐츠 △펜, 색연필, 형광펜 등 다양한 필기 기능 △학습시간 측정 및 통계 기능 등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 오르조는 수능 기출문제를 태블릿 앱과 스마트 펜을 활용해 학생이 디지털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앱 내에서 각종 수능 기출문제, 문제집, 사설 모의고사 등을 제공해왔다. 이외에도 자동채점, 문항별 타이머, 오답노트, 학습 플래너 등의 기능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학습 관리를 가능하게 했다.

슬링은 오르조 내신 기출문제 서비스 출시로 수능과 내신까지 한 번에 학습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토탈 학습 관리 앱으로 발돋움할 것을 기대했다.

2021년 출시된 오르조는 태블릿 환경에 최적화된 학습 기능들을 바탕으로 이용자 경험을 개선했고, 이를 기반으로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3만건, 앱스토어 교육 부문 1위, 2022년 전년 대비 4배 이상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안강민 슬링 대표는 “기존 내신 기출문제는 동네 오프라인 학원 또는 온라인에서 적지 않은 비용을 지불해야 이용 가능했다”며 “내신 기출문제 무료 출시로 접근성은 물론 가격적 면에서도 학생들이 부담 없이 디지털 환경에서 쉽고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