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제이유나(J.UNA)가 녹음실을 벗어난 자유로운 음악영혼을 담은 새 싱글로 대중을 찾아온다.
28일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측은 제이유나 새 싱글 ‘Road Trip vol.1’이 금일 정오 발표된다고 밝혔다.
새 싱글 ‘Road Trip vol.1’은 제이유나(J.UNA)가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느낀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 ‘Road Trip’ 프로젝트의 첫 작품이다.
특히 여행지와 이동수단인 차에서 즉석 작사, 작곡하고, 레코딩 과정까지 마무리한 파격적인 콘셉트와 함께, 자동차의 경고등, 네비게이션 안내 음 등 일상적인 사운드까지 모두 담긴 일상 배경의 작품으로서 눈길을 끈다.
앨범트랙은 총 3곡이다. 타이틀곡 ‘Stars’는 어쿠스틱 기타를 배경으로 여행지의 무수한 별들을 떠올리는 제이유나(J.UNA)의 감성가사가 어우러진 작품이다. 또 잔잔하지만 울림있는 어쿠스틱 팝 ‘There’s no monster’ 또한 매력있다.
이러한 새 싱글 ‘Road Trip vol.1’는 2019년 9월 민트페이퍼 컴필레이션 앨범 ‘bright #8’ 데뷔 이후 JTBC 슈퍼밴드2 파이널 진출팀 ‘포코’ 활약과 함께, 알고 있지만·유미의 세포들·종이의 집 등 드라마 OST로 활약한 제이유나의 감성매력과 자유분방 음악컬러를 다시 바라보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한편 제이유나(J.UNA)의 싱글 ‘Road Trip vol.1’은 금일 정오부터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