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M.O.M, '지금 고백합니다' 발매…'4人4色 옴니버스' MV도 기대

Photo Image
사진=M.O.M

MSG워너비 M.O.M(이하 M.O.M)의 새로운 감성이 리스너들을 만난다.

M.O.M(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를 발매한다.

'지금 고백합니다'는 레트로 감성이 묻어있는 곡이다. KCM의 부드러운 음색과 레트로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지석진의 보컬, 박재정의 폭발적인 진성, 여기에 센스를 더하는 원슈타인의 리드미컬한 랩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일으키며 신선함을 더한다.

특히 KCM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힘을 더했으며, M.O.M의 팬덤 명칭인 '소금'과 동명의 악기인 소금을 인털루드 악기로 활용해 남다른 팬사랑도 드러낸다.

또한 4가지 옴니버스 형태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도 음악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O.M은 '지금 고백합니다' 뮤직비디오에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 사진 촬영, 창업을 응원하는 연인의 위로, 대학 입시 합격을 축하하는 허그, 경찰 공무원이 된 딸의 경례 등 각 세대에서 느낄 수 있는 보편적인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아 공감과 사랑을 이야기하는 고백송을 완성시켰다.

이처럼 최고의 호흡과 목소리로 2000년대 추억을 소환하며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할 M.O.M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지금 고백합니다'를 통해 따듯한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앞서 각각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 M.O.M은 이번 곡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에서 한 발 더 나아가 M.O.M이라는 이름으로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공감과 따듯한 위로를 선사할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