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TRI.BE)의 컴백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을 비롯해 ‘STAY TOGETHER(스테이 투게더)’, ‘WITCH(위치)’, ‘WONDERLAND(원더랜드)’,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 등 총 5트랙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겼다.
신보 ‘W.A.Y’의 오프닝 곡으로 새로운 도전의 설렘을 사랑에 빗댄 ‘STAY TOGETHER’를 시작으로, 지친 현실에서 소리치고 싶은 속 마음을 담은 테크노 팝(Techno Pop) 장르의 타이틀곡 ‘WE ARE YOUNG’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마녀가 된 트라이비가 주문을 걸어 꿈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의 ‘WITCH’, 새로운 여정을 향해 달려나가는 설렘 가득한 무드의 ‘WONDERLAND’,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의 오리지널 버전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까지 짧은 음원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하이라이트 음원과 더불어 콜라주 기법이 가미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영상미와 트라이비의 세련되면서도 키치한 이미지가 어우러지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W.A.Y’로 지난해 8월 발표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 이후 약 6개월 만에 팬들을 찾는다. 이번 앨범은 트라이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 ‘퍼포먼스 맛집’다운 무대 장악력으로 가요계를 트라이비의 색깔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A.Y’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