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코리아가 오는 9일까지 2023년 '콘티스타(ContiStar)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콘티스타는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 리더로 성장할 젊은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한 차세대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4년제 대학 재학생과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9일 자정까지 잡코리아, 피플앱잡, 캐치 등 채용 포털 또는 소정 양식의 지원서와 구비서류를 콘티넨탈 코리아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콘티스타 선발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2월 마지막 주에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2023년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에서 근무한다. 리더십 코칭, 직무 교육, 실무 경험과 함께 자동차 기술 공모전에 참여하게 된다.
자동차 기술 공모전은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자동차 업계를 선도할 창의적인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 기반의 기술 공모전이다. 콘티넨탈 연구개발(R&D) 연구센터 연구원과의 멘토링 프로그램과 소정의 실습비용을 지원받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황진숙 콘티넨탈 코리아 인사 총괄 부문장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어갈 우수한 젊은 인재가 콘티스타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실무 경험을 쌓고, 전문가와 멘토링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