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배우 나영희와 그녀의 붕어빵 딸이 '편스토랑'을 통해 최초로 동반 출연에 나선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KBS 2TV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함께한 배우 나영희와 그녀의 붕어빵 딸 신디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두말하면 입 아픈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의 화려한 음식 솜씨는 물론,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매력만점 나영희 모녀의 알콩달콩 스토리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차예련은 ‘황금가면’에서 강하게 대립하는 시어머니 역할로 출연했던 선배 나영희를 초대했다. 차예련은 나영희를 위해 애프터눈 쌈밥(쌈밥 3종), 차돌곱창, 고추장불고기라자냐 등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파티 음식들을 만들었다. 특히 고추장불고기라자냐는 지난 주 방송된 ‘편스토랑’ 파티 메뉴 대결에서 우승, 제품으로 출시돼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준비한 비장의 메뉴가 하나 더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차예련은 초인종이 울리자마자 버선발로 뛰어나가 나영희를 맞이했다. 존재만으로도 포스 넘치는 나영희는 차예련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강렬한 인사말로 큰 웃음을 줬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 유쾌함과 카리스마가 넘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나영희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고. 아끼는 후배 차예련을 위해 센스 만점 선물까지 살뜰히 준비해 온 나영희는 차예련과 대화를 나누면서도 집안 이곳저곳과 주방을 꼼꼼하게 스캔해 흡사 진짜 시어머니와도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동시에 드라마 속 대립관계와 달리 다정하고 친근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식사를 하던 중 또 한 번 초인종이 울렸다. 알고 보니 차예련이 나영희의 딸 신디를 초대한 것. 문이 열리고 나영희의 딸이 등장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나영희의 미모와 붕어빵처럼 닮았기 때문. 차예련 역시 “쌍둥이 같다”, “데칼코마니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하며 모녀의 사진을 촬영했다. 실제로 나영희X신디 모녀는 이번이 방송 최초 동반 출연이라고.

나영희X신디 모녀는 꼭 닮은 미모만큼, 입담도 최강이었다. 절친한 친구처럼 알콩달콩 티격태격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녀전쟁을 눈앞에서 직관한 차예련은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차예련이 영혼을 갈아 넣은 파티 메뉴 퍼레이드, 서로에 대한 폭로전과 에피소드 대방출로 꽉 채워진 나영희X신디 모녀의 첫 동반 예능 나들이는 1월 2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