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내년 1월 28일 체조경기장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오늘(28일) 티켓 오픈

Photo Image
사진=피네이션(P NATION)

크러쉬(Crush)가 1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28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 측은 "오는 1월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CRUSH ON YOU TOUR 'CRUSH HOUR' ENCORE(이하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오늘(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단독으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러쉬는 지난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에서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이하 2022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투어)를 개최, 오는 30일 부산에서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크러쉬 아워' 서울 공연은 티켓 예매와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대구 좌석 1300석까지 추가 오픈하며 성황리에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크러쉬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성공적으로 '크러쉬 아워' 투어 중인 크러쉬는 앙코르 공연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는 물론 풍성한 구성의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2022년의 끝과 2023년의 시작을 알리는 만큼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30일 부산 공연으로 2022 '크러쉬 아워'의 열기를 이어간다. '크러쉬 아워' 앙코르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오픈, 오늘(28일) 오후 8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